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08
연예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여자' 발매

기사입력 2015.08.31 07:46 / 기사수정 2015.08.31 07:5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엠넷 '쇼미더머니4'의 최종 우승을 이끈 프로듀서 버벌진트가 팬텀의 메인보컬 산체스와 함께한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를 발매한다.

31일 소속사 브린뉴뮤직에 따르면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는 다이나믹듀오 'U-Turn', IF 'Bed Scene', 다비치 '녹는중', 팬텀 '몸만와' 등 작곡가로서도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온 버벌진트와 명품 보컬 산체스가 함께 '여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만든 합작품으로 힙합의 영역 밖에서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여자' EP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버벌진트의 전작 'Favorite'을 재해석해 새로운 느낌으로 만든 'Favorite!'과 발매 전부터 EXID의 LE가 피쳐링에 참여했다고 하여 화제가 된 '귀아래' 이렇게 조금은 상반된 무드의 두곡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 밖에도 선공개곡 '싫대', 'My Type 2'의 진화된 버전 'My Type 2.5', 파란검정 vs 흰색금색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다른그림찾기' 등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꽉 차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중 'Favorite!'의 뮤직비디오는 TRES PICTURES의 김세명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컨셉 화보에서 보여지듯, 평소 버벌진트 산체스가 존경했던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컨셉팅을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패러디하며 다양하고 유쾌한 모습들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브랜뉴뮤직은 "오늘 오랜시간 준비해 온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첫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가 공개된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만큼 그들만의 개성과 무드가 가득 담겨진 흥미로운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버벌진트x산체스 '여자'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첫 듀엣 프로젝트 미니앨범 '여자'는 31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곧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버벌진트 산체스 ⓒ 브랜뉴뮤직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