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8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씨엔블루, 1년 7개월만 완전체 컴백…9월 14일 정규 2집 발매

기사입력 2015.08.28 08:09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1년 7개월만에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씨엔블루는 오는 9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를 발표하고 오랜 만에 팀으로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2월 출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28일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2장의 2집 재킷 커버에는 기하학적인 다이아몬드 아트웍이 반복적으로 표현돼 신비로움과 궁금증을 더한다. 다이아몬드 형태 중간에는 숫자 ‘2’와 ‘gether’가 합쳐진 ‘투게더(2gether)’라는 앨범 타이틀이 명시돼 있다. 씨엔블루는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로 이번 앨범의 이름을 정했다.

씨엔블루는 그동안 개인 활동 및 일본 아레나 투어, 아시아 투어 등 해외 활동에 주력해 왔다. 정용화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인 '어느 멋진 날' 발매 후 아시아 투어에 나섰고, 이종현은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정신은 SBS 플러스 '패션왕-비밀의 상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진행을 맡으며 MC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민혁은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편안한 이미지로 호평을 받고 있다. 

씨엔블루는 정규 2집 ‘투게더(2gether)’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