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0:31
연예

'올드스쿨' 쌈디 "슈프림팀 해체 아냐, 이센스와 같이 할 것"

기사입력 2015.08.27 16:27 / 기사수정 2015.08.27 17:0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쌈디가 슈프림팀 멤버 이센스를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는 래퍼 사이먼도미닉(쌈디)과 로꼬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쌈디는 '쇼미더머니'에서 누가 우승할 것 같느냐는 질문에 "(송)민호 씨도 알고 베이식 씨도 알아서 우승은 이센스 강민호가 됐으면 좋겠다. 앨범 나왔다. 많이 들어달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27일 이센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의 음원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앞서 이센스는 대마초 흡연 혐의로 1년 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수감 중이다.

DJ 김창렬은 "슈프림팀이 다시 뭉칠 의향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쌈디는 "상황도 그렇고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모든 것들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면 하고 싶다. 슈프림팀을 기대하는 팬이 많다. 해체한 게 절대 아니다. 잠깐 떨어져 있는 거다. (이센스와) 안 싸웠다. 저와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래서 이센스가 나오면 같이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이어 "이미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앨범이 나오자마자 들었다. 다른 사람들은 다 즐거워하면서 들었는데 저는 좋기도 했지만 짠했다. 이런 날 같이 술 한잔 해야 하는데 이센스가 옆에 없어서 좀 그랬다. 기분이 왔다 갔다 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12일 신곡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