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7 00: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보이프렌드 현성,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5.08.17 08:11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의 현성이 2015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에 전격 캐스팅 됐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17일 "현성은 지난 4월 실시된 오디션에 직접 참가, 600명의 지원자중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김수혁’ 역에 당당히 선발됐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성은 이건명, 김승대 등 뮤지컬 대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누구보다도 열심히 공연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공식적인 연습 외에 연기 개인 레슨까지 받는 등 새로운 도전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상연 작가의 소설 'DMZ'(1997)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는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휴먼 드라

작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줄 초연의 주역들과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는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건을 수사하는 중립국 수사관 ‘베르사미’ 역은 오랜만에 소극장의 무대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지난해 공연에서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배우 임현수가 캐스팅되어 작품의 중심축 역할을 한다.

호기심 많고 호탕한 성격을 가진 남한 병장 ‘김수혁’ 역은 작품에 대한 진지한 태도와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통찰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 김승대와 지난 시즌 공연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강정우,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의 현성이 맡았다.

'공동경비구역 JSA'는 오는 9월 18일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개막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