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22
연예

[단독]원더걸스 유빈, '언프리티랩스타2' 출격

기사입력 2015.08.04 15:16 / 기사수정 2015.08.04 15:1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원더걸스 유빈은 최근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확정짓고 8월 예정된 첫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이로써 원더걸스 유빈은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의 첫 타자로 낙점, 머지않아 공개될 시즌2 라인업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원더걸스 유빈은 그룹의 래퍼이자 맏언니로서 그동안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온 바 있다. 저음으로 선보이는 카리스마 있는 래핑과 핫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 래퍼다. 최근에는 드러머로 변신해 '밴드 원더걸스'를 이끌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올해 1월 첫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이 제시, 치타, AOA 지민 등 실력 있는 래퍼들을 대거 발굴하며 큰 인기를 끌자, Mnet은 6월 중순부터 여성 래퍼 오디션을 시작하며 빠르게 시즌2 제작에 박차를 가했다.
 
한편 유빈이 소속된 그룹 원더걸스는 지난 3일 정규 3집 'Reboo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는 모든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 1위를 거머쥐는 일명 '퍼펙트올킬'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권혁재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