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02
연예

'더 지니어스' 최연승, 모노레일로 이준석에 의해 '탈락'

기사입력 2015.08.01 23:38 / 기사수정 2015.08.01 23:38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더 지니어스' 최연승이 이준석에 의해 탈락했다.

 
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그랜드 파이널'(이하 '더 지니어스')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여섯번째 탈락자를 결정하기 위해 '가넷도둑' 게임을 펼쳤다.

이날 장동민이 주도한 5인이 공동 우승을 차지하자 최연승과 이준석, 최정문 중 두 사람이 데스매치에 가게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데스매치에 갈 사람으로 지목된 이준석은 상대자로 최연승을 지목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모노레일 게임에 임하게 됐다.

게임이 시작되자 선 플레이어였던 이준석은 타일을 자신이 의도하는 대로 놓았다. 그리고 타일을 유심히 보던 최연승은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레일이 이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해 '불가능'을 외쳤다.

그러나 사실 이 모든 것은 이준석의 계획. 이준석은 게임에 앞서 김경훈으로부터 모노레일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을 전수 받았고, 김경훈이 지시한 대로 그대로 타일을 놓았다. 김경훈이 알려준 방법은 얼핏 보면 레일이 연결 될 수 없지만 결국은 만들어 질 수 있는 방법.

이에 이준석은 거침없이 레일을 연결해 나갔고, 최연승은 무척이나 안타까워하며 결국 탈락하고 말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