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5:36
게임

리니지, '아이템 백'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5.07.29 15:36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아이템 백(Item Back)’ 이벤트를 오늘(29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챈트(강화) 실패로 증발했던 아이템을 되돌려준다는 컨셉이다. 오늘부터 9월 9일까지 총 6주 동안 5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템 백’ 이벤트는 오늘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신규/복귀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려 지원받을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무기 1종과 방어구 5종 등 장비 아이템 ‘풀세트(Full Se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아이템과 함께 무료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세븐데이즈’ 이벤트는 오늘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체크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매 7일째에는 ‘룸티스의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마빈의 큐브’, ‘퓨어 엘릭서’ 등의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PC방에서는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돌아온 아놀드’ 이벤트는 다음 달 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NPC(Non Player Character) ‘티메그’에게 ‘훈련 시작 증표’를 구매하여 다양한 재료를 모으면 ‘훈련 완료 증표’로 바꿀 수 있다. 증표를 NPC ‘아놀드’에게 가져가면 경험치로 바꿔 준다. 이벤트 전용 무기와 방어구를 구입하여 +10단계까지 만들면 ‘아놀드의 무기 상자’로 바꿀 수 있다. 상자에는 고급 장비들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증명의 날’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큰 호응을 얻었던 ‘시간의 균열: 테베라스 지배전’이 다시 시작된다. 최대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협동하고 경쟁하는 복합 콘텐츠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2번 지배전이 열린다.
 
‘끝나지 않은 전쟁’ 이벤트는 오늘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 백 이벤트로 받은 장비들을 30일 동안 더 사용할 수 있는 ‘시간 연장 이용권’을 선보인다. 모바일 서비스 ‘헤이스트’를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성장의 열매’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