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5 16: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태연 "악플 오래전부터 수집했다, 법적 대응할 것"

기사입력 2015.07.20 19:44 / 기사수정 2015.07.20 21:15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악성 댓글과의 전쟁을 선언했다.

20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 전부터 심한 악플 때문에 저희 가족부터해서 주변 지인들까지도 심하게 상처받고 팬여러분께도 큰 상처를 주는 일이 많았어요. 저한테 법적으로 대응해달라며 요청해주는 분들도 많았고 팬사이트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셨죠"라고 전했다.

이어 "저도 저이지만 그보다 제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모습에 정말 가슴이 뜨거울 정도로 많이 아팠고 사실 지금도 그래요. 몇달 전 소속사와 상의 끝에 악의적인 글들이며 사진 자료 이미 다 수집하고 있었고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법적인 방법으로도 진행이 시작됐고 추가적으로도 할 생각입니다. 팬여러분께서도 자료가 있으시다면 수집할 수 있게 보내주세요. 항상 같은 아픔을 느끼게 해서 미안하고 누구보다 먼저 나서서 힘써주는 여러분에게 고맙고 그래요"라며 악플에 대한 법적인 대응을 시사했다.

끝으로 태연은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특히 이번 일로 제가 더 강해져야할 것 같네요. 우리 항상 그랬듯이 소원과 저 신나게 파티 즐깁시다!"라는 말로 마무리 했다.

jaeyong2419@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