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52
연예

슈퍼주니어 '라디오스타' 출연, 데뷔 10주년 솔직 토크

기사입력 2015.07.14 07:5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라디오스타’에 11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가 떴다. 희철-시원-이특-은혁-동해-예성 그리고 MC 규현까지 슈퍼주니어 7인방이 한 자리에 모여 솔직하고 담백, 진솔한 토크로 폭소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희철-시원-이특-은혁-동해-예성이 출연하는 ‘슈퍼주니어-나쁜녀석들’ 특집이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들은 “바람 잘 날 없지만 꿋꿋이 10년을 버텨온 질긴 녀석들”이라며 슈퍼주니어를 소개했고, 희철-시원-이특-은혁-동해-예성은 등장과 동시에 스튜디오를 시끌벅적하게 만들었다. 이후 게스트로 참여한 멤버 6인과 ‘라디오스타’의 MC로 활약중인 규현까지 슈퍼주니어 멤버 7명은 자신들이 겪어온 에피소드들을 가감 없이 방출하며 스튜디오를 활기로 꽉 채웠다.
 
무엇보다 MC 규현은 너무도 잘 아는 자기 팀 멤버들이 나오자 그들을 쥐락펴락하는 진행을 펼쳐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규현은 이야기 도중 “그런데 이 얘기 해도 돼?”라며 운을 띄웠고, 이에 멤버들은 경악해 “너 어디까지 할거야?!”라며 단체 기립을 했다는 후문이어서 그들의 비밀 에피소드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하지만 유독 존재감을 드러냈던 이는 그 누구도 아닌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려욱. 멤버들은 다른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한 려욱을 배려라도 하듯 녹화 중간중간 그의 독특한 말투를 흉내 내는가 하면, 김구라는 “려욱이 토크 좋아졌더라~”라는 칭찬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려욱은 “내가 구라형 털어버렸어야(?) 되는데~”라며 아쉬움을 전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슈퍼주니어는 사상 초유의 ‘단체 모창 무대’로 보는 이들을 배꼽을 쥐게 만들 예정이다. 단체로 무대에 올라선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할 수 있는 성대모사를 백분 활용해 노래를 보다 풍성하게 만드는 한편, 현장을 폭소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이들이 선사할 ‘대박 무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 희철-시원-이특-은혁-동해-예성이 출연해 진솔한 웃음토크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가 출연하는 ‘슈퍼주니어-나쁜녀석들’ 특집은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슈퍼주니어 ⓒ M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