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5
게임

스타크래프트2 예능 '공허의 유채꽃', 최종회 맞아 직관 특집 꾸며

기사입력 2015.07.06 10:2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스타크래프트2 확장팩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공허의 유채꽃’이 오는 8일 최종회를 맞이해 직관 특집을 진행,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오늘(6일) 밝혔다.
 
이번 직관 특집에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의 직관 게시판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시청자를 생방송이 진행되는 넥슨 아레나로 초대한다. 현장에 모인 관람객들은 다양한 음식과 함께 마지막 회를 함께 기념하며 현장에서 직접 공허의 유채꽃을 즐기게 된다.
 
먼저 1부는 기존 코너인 ‘입 닫아라!’가 아닌 ‘유채꽃을 이겨라!’가 방송된다. 프로 게임단에게 매주 도전장을 던졌던 ‘유채꽃’ 조합이 최종회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반대로 시청자들의 ‘간판 깨기’를 막아내야 한다. 

‘유채꽃’ 조합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으로 자신들과 맞대결을 원했던 팬들과 온라인으로 3:3 대결을 진행하며 팀 플레이의 참 맛을 선사하고, 특별한 벌칙으로 예능감 또한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 코너 ‘유채꽃스타’에는 스베누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5 시즌2 챔피언인 김도우(SK Telecom T1_Classic)가 출연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 

‘사랑꾼’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게 된 김도우는 스타리그 우승을 차지하기까지의 뒷이야기와 결승전 직후 찍었던 이현경 아나운서와의 인증 사진 등 다양하고도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도우는 현장 관객들 중 즉석에서 두 명을 선정해 2:1 경기를 펼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며 공허의 유채꽃의 대미를 장식한다.
 
‘유채꽃’ 조합과의 3:3 플레이 및 김도우와의 경기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eSportsTV 공허의 유채꽃 신청 게시판(http://www.e-sportstv.net/community/list.asp?ch_idx=12)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