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26
연예

성시경 "신동엽, '비정상회담' 죽어도 출연 안 한다고"

기사입력 2015.07.03 15:2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성시경이 신동엽이 '비정상회담' 출연에 응ㅎ지 않는다고 밝혔다.

3일 서울 JTBC 본사에서 열린 '비정상회담' 기자간담회에는 김희정 PD,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타일러 라쉬,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그리고 신규 멤버인 니콜라이 욘센(노르웨이),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폴란드), 새미 라샤드(이집트)가 참석했다.

이날 성시경은 프로그램을 떠난 G6에 대해 "하차했지만 일일 비정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추후에 함께 할 수 있다"며 "너무 속상했다. 떠나가는데 아무렇지는 않다는 건 거짓말이다"고 아쉬워했다.

또 성시경은 "토론 프로그램에서의 선 유지가 쉽지 않다"며 MC로서의 역할에 어려움을 토로한 뒤 "녹화 시간이 길다. 신동엽에게 한번 와 달라 요청했더니 죽어도 안 하겠다고 하더라. 그렇게 긴 녹화는 못 한다고 했다"고 웃어 보였다. 

한편 '비정상회담'은 1주년 개편을 맞이해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 로빈 데이아니(프랑스), 벨랴코프 일리야(러시아), 블레어 윌리엄스(호주), 수잔 샤키야(네팔), 테라다 타쿠야(일본) 등 6인이 하차했다.

대신 카를로스 고리토(브라질), 니콜라이 욘센,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그리스),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 새미 라샤드, 나카모토 유타(일본)가 합류했다. 새로운 G6이 가세한 '비정상회담'은 오는 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