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5
연예

빅뱅 승리 "신곡 'if you', 역대 노래중 가장 잔잔해" (카운트다운라이브)

기사입력 2015.07.01 00:08 / 기사수정 2015.07.01 00:28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빅뱅 승리가 신곡 'if you'가 그간 노래중 가장 잔잔하다고 말했다.

30일 그룹 빅뱅이 네이버 TV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빅뱅 COUNTDOWN LIVE, MADE 시리즈 중간 점검!'을 진행했다. 빅뱅은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빅뱅의 신곡 '이프 유(if you)'가 공개됐고, 멤버들은 함께 노래를 들었다. 이후 태양은 "승리의 미성이 빛을 발한 것 같다"고 칭찬했고, 승리는 "대성이 드럼과 함께 노래가 나올 때 좋다"고 전했다.

또한 승리는 "빅뱅의 노래중 가장 잔잔하고 슬픈 노래다. 저희와 같은 감정을 느꼈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노래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빅뱅은 오는 1일 0시 'D'시리즈의 신곡 '이프 유(if you)'와 '맨정신(SOBER)'을 공개했다. 앨범 'D'에는 첫번째 타이틀 곡'IF YOU', 두번째 타이틀곡 '맨정신(SOBER)'이 수록됐으며, 5월, 6월 발매된 앨범'M'와 'A'의 수록곡 'BANG BANG BANG', 'LOSER', 'BAE BAE'와 'WE LIKE 2 PARTY'도 포함돼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빅뱅 ⓒ 스타캐스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