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5:09
연예

'너사시' 하지원 "케미 비결? 진짜 사랑하는 사람 바라보듯 연기"

기사입력 2015.06.23 15:4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하지원이 '최강 케미스트리'의 비결을 밝혔다.
 
23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연출 조수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하지원은 '최강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비결과 상대역 이진욱을 매력을 묻는 질문에 "나는 드라마를 할 때 상대 배우를 내가 가장 사랑하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그럼 시청자도 그런 눈빛으로 배우를 보는 듯 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내가 마법을 부리는 능력이 있는 건 아니다. 그 순간만큼은 사랑하는 눈빛으로 본다. 눈을 보는 걸 좋아해서 날 바라봐주는 눈빛에도 행복해 한다. 그럼 시청자들이 알아봐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진욱의 매력에 대해 하지원은 "이진욱은 실제로 정말 눈이 반짝인다. 함께 촬영할 때 기분이 좋을 정도다. 이진욱이 이번 드라마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하지원은 시청률에 대한 부담을 묻는 질문에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시청률이 예전에 비해서 높지 않다. 주말에 편안하게 '너사시' 보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대만 국민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년간 둘도 없는 친구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사랑이라는 감정 앞 변화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후속으로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하지원 이진욱 ⓒ 김한준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