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9 00: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샘킴 또 제압 '천적 입증'

기사입력 2015.06.22 22:51 / 기사수정 2015.06.22 22:53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과 샘킴을 제압하고 천적 관계를 이어갔다.

2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와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했다. 이날 써니는 '소녀시대 공식 식단'과 '고기보다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부탁했다.

써니는 "현실적으로 소녀시대가 맛있게 먹는 식단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에 최현석과 샘킴이 '소녀시대 공식 식단'을 위해 대결에 나섰다. 샘킴은 상큼하게, 최현석은 달콤한 맛으로 승부를 걸었다.

써니는 두 사람의 음식을 맛보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최현석의 요리에는 "소스를 설렁탕과 우유를 만들었다고요? 거짓말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매임의 끝을 여기서 찾았다"고 평가했고, 샘킴의 요리에는 "오겹살에 대해서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과오를 범했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써니는 고심 끝에 최현석의 요리를 선택했고 "제가 아닌 멤버들을 생각했다. 멤버들은 육류파가 솔직히 별로 없다. 그래서 (만두를 활용한) 최현석의 요리를 골랐다"고 전했다. 결국 최현석은 샘킴과의 대결에서 또 다시 승리를 거두며 천적임을 입증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냉장고를 부탁해 ⓒ 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