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4
연예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아이유와 한자리 '미묘함'

기사입력 2015.05.30 12:57 / 기사수정 2015.05.30 13:0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김수현이 공효진-아이유와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30일 한 녹화장에 모인 탁예진(공효진 분)-백승찬(김수현)-신디(아이유)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승찬을 대하는 신디의 애정과 관심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술에 취한 승찬의 취중진담을 통해 예진을 좋아하는 마음이 드러나 러브라인의 향방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승찬은 '1박 2일'이 아닌 다른 녹화장에서 '뮤직뱅크' 메인 PD인 예진의 지시를 기다리고 있는 듯하다. 
그는 목에 헤드셋을 착용하고 진지한 눈빛으로 녹화에 참여하고 있는데, 무대를 준비하는 듯한 신디의 모습까지 포착돼 승찬이 음악쇼로 넘어가게 된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스틸 속에는 승찬이 예진을 앞에 두고 다른 곳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신디의 시선 또한 어딘가를 향하고 있는데, 그런 승찬과 신디의 눈빛에서 묘한 감정이 느껴진다.

제작진은 "예진과 승찬, 신디는 각자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으며 자연스레 피어나는 질투 섞인 귀여운 행동들과 은근한 애정표현으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준모-예진-승찬-신디 사이의 러브라인이 뚜렷해진다"고 전했다. 30일 오후 9시 15분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프로듀사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