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28
연예

'해투' 김수미 "유재석 신인시절, 1년만에 사라질줄"

기사입력 2015.05.27 08:0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국민 욕쟁이’ 김수미와 그의 ‘아이들’ 배종옥-윤현숙-변정수가 ‘해피투게더3’ 점령에 나선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미-배종옥-윤현숙-변정수 시원시원한 4명의 언니들이 출연해, 출구 없는 현란한 토크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김수미-배종옥-윤현숙-변정수 절친 4인은 2011년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통해 인연을 맺고, 나이를 뛰어넘어 절친관계를 유지해온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날 ‘김수미와 아이들’은 찰떡궁합의 단결력과 입담으로 ‘해투 MC 군단’을 시종일관 들었다 놨다 했다.
 
특히 김수미는 ‘국민 욕쟁이’ 타이틀에 걸맞은 걸쭉한 입담으로 유재석을 당혹케 만들었다. 김수미는 “유재석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며 15년 전 유재석이 보조MC로 활동하던 시절, 프로그램 게스트로 만났던 에피소드를 풀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유재석이 녹화 도중 갑자기 사라져서 한참을 찾았다. 알고 보니 긴장해서 물을 마시러 간 거였다. 그때 당황해서 입가에 물을 줄줄 흘리면서 나타났었다. 그래서 쟤는 1년 안에 사라지겠는데?”라고 예언했었다고 밝혀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어 김수미는 유재석을 향해 “언제까지 해먹을 거야? 명수한테 넘겨”라고 돌직구를 날리며 명불허전 ‘국민 욕쟁이’의 위용을 드러냈다는 후문.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수미 선생님 너무 웃김! 욕 한 번 할 때마다 십 년 묵은 체증이 확 내려가는 듯!”, “신인 시절 유느님이라니! 완전 궁금”, “김수미 쌤! ‘해투’에서도 시원하게 욕 한 바가지 투척해주세요!”, “김수미-배종옥-윤현숙-변정수, 나이 불문하고 사이 좋게 지내는 모습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이번 주 ‘해투’도 완전 기대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은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김수미 ⓒ 해피투게더]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