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4:31
연예

히스토리 김재호. 티저 공개…탄탄한 근육 '옴므파탈'

기사입력 2015.05.12 14:50 / 기사수정 2015.05.12 14:5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히스토리 김재호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히스토리 공식 페이스북에 "2015. 05. 12 정오 김재호 티저 영상 공개"라는 글과 함께 '이별 후의 슬픔'을 담아낸 멤버 김재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흑백사진 속 김재호는 침대에 엎드린 채 한곳을 멍하니 응시하며 이별 후 남자의 심리를 표현해냈다. 아울러 상의 탈의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이며 섹시한 옴므파탈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오는 21일 0시 공개되는 히스토리 새 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에는 장이정이 작곡하고 장이정과 태봉이가 공동 작사한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 멤버장이정의 솔로곡 '원센추리(1Century)' 외 '마인드게임(Mind Game)', '고스트(Ghost)', '슬로우 다운(Slow Down)' 등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다섯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전작들에 비해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가 높아진 만큼 히스토리만의 음악적 색깔이 짙게 담긴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멤버 송경일, 김재호에 이어 나도균, 김시형, 장이정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히스토리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히스토리 김재호 ⓒ 로엔트리]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