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46
연예

'화정' 이연희·서강준, 극적 재회 스틸컷 '찰떡 호흡'

기사입력 2015.05.05 15:3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화정’ 이연희와 서강준이 운명처럼 재회한다.

MBC 월화드라마 ‘화정’ 측은 일본 유황광산에서 천민 신분으로 살아가는 정명(이연희 분)과 조선 통신사 자격으로 일본을 찾은 주원(서강준)이 재회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7회에서 일본 유황광산에 끌려가 비참하게 목숨을 연명하던 소녀 정명(정찬비 분)이 동생 영창(전진서 분)의 죽음에 분노, 악착같이 살아남기로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시에 정명이 죽은 줄로 아는 소년 주원(윤찬영)은 목숨을 걸고 광해(차승원 분)의 어가행렬을 막아섰다. 극 말미에는 성인이 된 정명과 주원이 등장했다. 

공개된 스틸 속 정명과 주원은 일본의 주막에 함께 있다. 주원은 금방이라도 싸움이 날 듯 행인과 팽팽한 기 싸움을 벌였다. 정명은 이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주원을 보고 있다. 이어 정명이 주원과 행인의 사이를 막아서며 주원을 보호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는 일본 도쿄에서 촬영 된 것으로 이연희와 서강준의 ‘화정’ 첫 촬영 분이었다. 이연희와 서강준은 첫 만남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도 머리를 맞대고 대본 분석을 하고, 연기 합을 맞춰봤다.

제작사는 “정명과 주원이 재회함에 따라 이들의 관계변화가 주요 시청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광해를 향해 복수를 불태우는 정명과 광해의 남자가 된 주원의 엇갈린 만남이 때로는 가슴 아프게 때로는 설레게 그려질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화정 이연희 서강준 ⓒ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