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6:09
연예

홍진영, '오늘 뭐 먹지' 깜짝 방문…성시경에 무차별 애교폭탄

기사입력 2015.04.27 17:38 / 기사수정 2015.04.27 17:3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했다.

27일 낮 12시와 오후 8시에 방송 예정인 '오늘 뭐 먹지'에는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모태 애교'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홍진영은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하는 신동엽과 성시경을 향해 무차별 애교폭격으로 두 사람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고. 하지만 그녀의 매력에 빠져든 신동엽은 즉석에서 성시경에게 홍진영과의 결혼을 추천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본격적인 행사 시즌을 앞두고 보양에 힘써야 하는 홍진영은 '오늘 뭐 먹지' 팀에 '기력을 불어 넣어줄 보양식'을 특별 요청한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홍진영을 위해 보양요리의 대표 식재료 '장어'를 활용해 장어 덮밥과 장어 튀김에 도전한다. 홍진영은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신동엽과 성시경에게 애교를 발사하며 두 사람을 혼돈에 빠뜨린다고.

홍진영은 손가락으로 권총을 만들어 "성시경 너어~"라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장난을 치는 것은 물론, 갑자기 가위바위보를 해 식재료를 입에 넣는 등 예측불가능한 애교 작전을 펼쳐 두 남자를 당황케 한다. 성시경은 제작진을 향해 "홍진영씨 잠깐 쉬고 오시라고 하면 안될까요?"라고 이야기 하지만, 금새 그녀의 애교작전에 동화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웃음꽃을 피운다고.

'오늘 먹을 메뉴를 결정해 준다'는 콘셉트의 생활밀착형 집밥 레시피쇼 '오늘 뭐 먹지'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2시와 저녁 8시에 듀얼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오늘 뭐 먹지' ⓒ 올리브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