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2:47
연예

'맨도롱 또똣' 유연석, 시내 한복판 흑마 프린스 변신 '시선강탈'

기사입력 2015.04.21 08:0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유연석이 서울 시내 한복판을 달구는 '마성의 기수'로 변신했다.

다음 달 첫 방송될 '맨도롱 또똣'은 '홍 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PD가 2011년 '최고의 사랑' 이후 재결합,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극 중 유연석은 제주도에 위치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의 오너 쉐프 백건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무엇보다 유연석이 복잡한 서울 시내 한복판에 유유자적 말을 타고 등장한 '이색 풍경'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렌지색 피케셔츠에 검은색 승마 모자를 착용한 채 남다른 기럭지가 돋보이는 '명품 기수 패션'을 완성한 유연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유연석이 우월하고도 상큼한 매력을 탑재한 당당한 '부티 귀족남'의 자태로 갑작스레 말을 타고 도심에 나타난 이유가 무엇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유연석은 현재 실생활에서도 백건우처럼 말하고 행동하는 등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 빙의되어 있다"며 "유연석이 표현할 입체감 넘치는 백건우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맨도롱 또똣'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첫 연인 호흡을 맞추게 된 유연석, 강소라의 색다른 조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맨도롱 또똣'은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맨도롱 또똣' 유연석 ⓒ 본팩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