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0:02
연예

JYP 新걸그룹 '식스틴' 네번째 후보, 대만국적 쯔위

기사입력 2015.04.17 16:2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JYP 신인 걸그룹을 프로젝트 ‘식스틴’ 네 번째 주인공 쯔위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 트위터(https://twitter.com/JYPESIXTEEN)와 네이버 TV 캐스트 (http://tvcast.naver.com/v/365607)를 통해 네 번째 멤버 쯔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쯔위는 검은색 긴 생머리와 조그마한 얼굴이 매력적인 대만인 멤버로 파워풀한 춤 실력을 겸비하며, 퍼포먼스에 대한 높은 표현력으로 공개 되기 전부터 유튜브 춤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트한 검은색 의상을 착용한 채 S라인 무결점 몸매를 드러내며 웨이브 춤 실력을 능숙하게 선보였다. 동시에 청순한 외모에서 나오는 도발적인 눈빛은 거침없는 끼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식스틴’은 Mnet과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편, 13일 나연을 시작으로 ‘식스틴’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멤버 16명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본 방송부터 각 멤버들을 투표하고 응원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쯔위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