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2
연예

이준기, 생일맞아 팬들과 무료급식봉사 "큰 사랑 나눠 행복"

기사입력 2015.04.17 09:0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준기가 의미 있는 생일을 맞이했다.

배우 이준기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나섰다. 이준기는 공식 팬카페 ‘하늘아래 준기세상’ 회원들과 함께 청량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준기는 팬들과 함께 매 년 겨울 연탄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것에 이어 이번 생일에는 무료 급식 봉사를 통해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준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봉사 활동에서 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임했다. 다듬기, 썰기, 볶기 등 약 700인분의 음식 조리부터 배식, 마지막 잔반 처리 및 설거지까지 모든 과정에 이준기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이준기의 일본, 중국 팬들도 함께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준기는 생일이 되면 선물로 고민하는 팬들에게 좋은 일로 더 많은 곳에 사랑을 전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전해 역시 개념 배우라는 칭찬을 받았다.

밥퍼나눔운동본부의 한 관계자는 “배우가 팬들과 함께 이렇게 열심히 해줘서 정말 감동했다. 특히 이러한 취지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참여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능숙하게 배식 준비에서 정리까지 잘 해내는 모습에 놀랐다. 다시 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가기 전, 기관에서 준비한 방명록에 진정성을 담아 직접 쓴 소감을 남겼다. 이준기는 “밥퍼는 최고의 생일 선물이었습니다. 팬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을 많은 곳에 전할 수 있고, 나눌 수 있음에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최고의 생일 선물을 오히려 받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나누어 주시길 바라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조선시대 관능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뱀파이어 김성열 역에 제의를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나무엑터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