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32
연예

슈퍼주니어 D&E, '촉촉 댄스' 깜짝 공개…소시·엑소 등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5.03.31 16:29 / 기사수정 2015.03.31 16:29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슈퍼주니어-D&E가 '촉촉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슈퍼주니어-D&E는 31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를 통해 첫 앨범 수록곡 '촉이 와(Can You Feel It?)'의 안무 중 하나인 '촉촉 댄스'를 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 즐겁고 유쾌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슈퍼주니어-D&E는 물론,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까지 함께 '촉촉 댄스'를 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지난 9일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더 비트 고즈 온)을 발표하고 감성적인 매력의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과 신나는 분위기의 '촉이 와(Can You Feel It?)'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슈퍼주니어 D&E는 KBS 2TV '뮤직뱅크' 1위를 비롯해 한터차트, 가온 앨범 차트 등 국내 음반 차트 1위, 아시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국내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슈퍼주니어-D&E는 오는 4월 3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두 번째 투어 'SUPER JUNIOR D&E JAPAN TOUR 2015 -Present-'를 펼치며 일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슈퍼주니어 D&E ⓒ SM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