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2
연예

'호구의 사랑' 표민수 PD "한드 인기는 배우들 명연기 덕분"

기사입력 2015.03.03 16:51 / 기사수정 2015.03.03 16: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표민수 PD가 한국 드라마의 인기요인으로 배우들의 연기를 꼽았다.

3일 일산에 위치한 CJ E&M 스튜디오에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기자간담회가 열려 메가폰을 잡은 표민수 PD를 비롯해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이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외신 취재진이 참석해 한류와 한국드라마의 강점에 대한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표민수 감독은 "질문이 영어로 나와 놀랐다"고 너스레를 떨며 "시대를 잘 타고 났다고 생각한다. 한국 드라마의 인기는 촘촘한 배우들의 연기와 대본 같은 디테일이 그 비결인 것 같다"고 답변했다.

이어 "한국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 멜로, 가족드라마에서 굉장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서 인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데, 그 비결은 역시 배우들이 잘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며 "예전에는 중국 문화가 세계를 휩쓸기도 했고, 지금은 우리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결국 이렇게 돌고도는 것 아닌가 싶다"고 설명했다.

또 "우리나라가 메이크업, 의상 그리고 해외를 다녀보니 조명 이런 것들이 상당히 강한 것 같다. 그렇지만 역시 제일 중요한 것은 배우들의 연기가 가장 큰 요인이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그는 "'호구의 사랑' 또한 단순히 큰 장면만 담는 것이 아니라 동선을 따라가면서 감정의 기류가 상승할 수 있도록 디테일에 신경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호구의 사랑 기자간담회ⓒCJ E&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