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7
연예

하이 수현 '나는 달라' MV, YG 걸그룹 김지수 등장 '바비의 그녀'

기사입력 2014.11.18 23:55 / 기사수정 2014.11.18 23:55

정혜연 기자
'나는 달라' 뮤비 ⓒ 뮤직비디오 캡처
'나는 달라' 뮤비 ⓒ 뮤직비디오 캡처


▲ '나는 달라' 뮤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YG 김지수가 관심을 끌고 있다.

YG는 18일 저녁 8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교복을 입은 채 등장해 바비를 놓고 사랑에 빠진다. 

바비를 향한 마음을 서로 다르게 표현하는 이하이와 이수현은 각자의 방식으로 설레는 마음을 전한다. "나는 다르다"고 말하는 두 사람의 풋풋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하지만 바비는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하이와 이수현은 슬퍼하는 것이 아닌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10대들의 사랑을 대변한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는 바비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미모의 여인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 그룹 멤버인 김지수는 앞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 타이틀곡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기도 했다.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YG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으로 지냈으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