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13
연예

샤이니, 오늘(8일) 신곡 'Everybody'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3.10.08 10:58 / 기사수정 2013.10.08 10:58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Every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샤이니는 8일 유튜브 SM타운 채널, 페이스북 샤이니, 라인 샤이니 공식 계정, 카카오톡 샤이니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Every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Every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샤이니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화려한 안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 'Everybody'는 누군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가사를 담았다.

특히 'Everybody'의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의 작품으로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토니 테스타는 '셜록', '드림걸' 등으로 샤이니와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6일 진행된 'SHINee COMEBACK SPECIAL'에서 미니앨범 5집 타이틀곡 'Everybody'와 수록곡 '상사병(Symptoms)'을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7일 공개된 'Everybody' 이미지 티저 영상 역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2TV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Everybody'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