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32
연예

'인기가요' 아이유 1위...웬디 솔로 데뷔→아스트로·이진혁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4.11 16:56 / 기사수정 2021.04.11 16:5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인기가요' 이번주 1위는 아이유가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가 '라일락'으로 1위를 했다. 2위는 백현, 3위는 브레이브걸스였다. 

아이유의 '라일락'은 베이스 라인을 시작으로 펑키한 리듬과 팝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뤄 만들어낸 70-80년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레드벨벳의 웬디가 솔로로 데뷔했다. 웬디는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과 'Like Water'(라이크 워터) 무대를 꾸몄다. 'Like Water'는 웬디의 부드러우면서도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새로운 여정에 대한 희망을 담고 있으며, 'When This Rain Stops'는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가 공감과 위로를 주는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연주에 섬세하고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웬디의 아름다운 음색과 따뜻한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다시 돌아온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ONE'을 들려줬다. 'ONE'은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가 특징인 노래로, 아스트로표 청량함에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은 '5K'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5K'는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으로 이진혁이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 노래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진혁은 피지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재밌는 무대를 펼쳤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강승윤, 김세정, 김재환, 다크비(DKB), 루나솔라(LUNARSOLAR), 백지웅, BAE173, STAYC(스테이씨), 아스트로(ASTRO), OnlyOneOf, 우주소녀, WOODZ(조승연, 웬디(WENDY), Weeekly(위클리), 이진혁, T1419, 펜타곤이 무대를 꾸몄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