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43
연예

여자친구 예린 "옛날보다 지금이 '진짜' 나 같다" [화보]

기사입력 2021.03.04 16:3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필라테스S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예린은 ‘Sunny & Shiny Day Out’을 주제로 겨울 끝 이른 봄날을 즐기는,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화보에 담았다. 스트리트 컬처의 중심인 홍대 인근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예린은 아티스트룸, 라운지, 스튜디오, 바 등의 공간을 활용, 개구쟁이 콘셉트의 깜찍한 모습부터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까지 다양하게 연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어느덧 7년 차 아이돌이 된 예린은 “해가 바뀔 때마다 나에 대해 알아 가고 공부하는 시간을 조금씩 갖게 되는 것 같다”라며 “옛날보다는 지금의 내 모습이 오히려 ‘진짜’ 나 같다. 밝고 명랑한 모습뿐 아니라 다른 면들도 숨어 있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됐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신인 시절과 비교해 가장 크게 달라진 부분으로는 ‘팬’을 최우선으로 꼽아 지극한 팬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예린은 “데뷔 때보다 팬이 훨씬 더 많아졌다. 지금은 본의 아니게 코로나 사태 때문에 방송으로만 팬분들을 접할 수 있는데, 예전에는 오프라인으로 자주 만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많이 받았다. 1년 전부터 무대에 거의 오를 수 없게 되면서 팬분들을 직접 대면하지 못하니 허전한 마음이 너무도 크다. 버디들이 진짜 보고 싶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을 잃어버린 지 오래인 요즘, 자유로운 일상을 되찾게 되면 하고 싶은 일과 자신만의 건강 비결 등 여러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이은 예린은 끝으로 “얼마 전부터 개인적으로 뭔가를 배우고 싶은 욕구가 많아졌다. 승마나 테니스, 골프 등 올해 분위기가 좀 나아지면 최대한 이것저것 다양한 걸 경험해 보고 싶다”라고 말한 뒤 “팬분들을 직접 만나는 그날까지 랜선으로 하는 소통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올해 계획을 밝혔다.

한편, 사랑스럽고 고혹적인 예린의 필라테스S 3월호 화보와 인터뷰는 16쪽 분량으로 게재되며, 현재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예약 판매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필라테스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