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3
연예

방탄소년단 뷔, ‘얼굴로 국위선양’

기사입력 2021.01.26 16:11



방탄소년단 뷔가 남신 비주얼과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인도네시아를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방탄소년단은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의 ‘WIB(Waktu Indonesia Belanja) TV SHOW’에 출연했다.



뷔는 ‘아이돌의 교과서’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증명하듯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동선이 많은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음정,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믿고 보는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그는 같은 곡이라도 다른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늘 노력한다고 말했던 뷔는 이번 무대에서도 완벽하게 입증했다.

이날 뷔는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마친 후 토코페디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답게 “Tokopedia Saja!(쇼핑은 오직 토코페디아에서!)”라는 홍보 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엔딩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 이는 시청자들의 호응과 함께 토코페디아 공식 계정에서도 언급하며 화제를 이끌었다.

마지막으로 짤막한 예고 영상에서 뷔는 저스틴 비버의 곡 ‘Holy’ 중 일부를 감미롭게 불러 궁금증을 자아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토코페디아(Tokopedi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