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5
연예

'사클 여신' 미스피츠, 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완벽 비주얼

기사입력 2021.01.21 07: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겨울 감성이 가득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21일 오후 7시 공식 SNS 계정에 5번째 싱글 'antigravity'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기존 어두우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던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되는 분위기와 미스피츠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빛이 들어오는 공간 속, 주저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미스피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의자 위에 엎드려 있는 컷에는 왠지 모를 쓸쓸함이 담겨있는 듯하기도. 전반적으로 겨울 분위기가 가득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느껴져 미스피츠의 새로운 매력이 전해진다.

어느덧 세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를 마친 미스피츠는 5번째 싱글 'antigravity'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해 1월 데뷔 싱글 'ETERNITY'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 미스피츠는 'ETERNITY', '나는 요즘', 'bye bye i finally disappear from your life' 등으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대중에게 알렸다.

이와 함께 크루셜스타, 해쉬스완, 릴러말즈와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보여주며, 인디 신을 비롯한 힙합, R&B 신에서도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미스피츠의 신곡은 오는 2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