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2 00: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고스트나인, 안정적 라이브+강렬 퍼포먼스 '눈도장'…핫데뷔 신고식

기사입력 2020.09.25 08:04 / 기사수정 2020.09.25 08: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으로 핫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과 수록곡 '야간비행' 무대를 선보이며,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중독성 강한 음악, 파워풀한 퍼포먼스,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를 앞세워 당찬 첫 출발을 알렸다. 특히 음악방송 첫 출연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야간비행' 무대를 통해서는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까지 아우르며, 고스트나인이 가진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데뷔곡 '띵크 오브 던'은 힙합과 덥스탭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이다.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고스트나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강력한 존재감을 선사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늘(25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띵크 오브 던' 무대를 선보인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엠넷 방송 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