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6 05: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저녁 같이' 송승헌X서지혜, 믿고 보는 로코 장인의 만남…화제성 1위

기사입력 2020.05.27 17:06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의 눈을 뗄 수 없는 유쾌 발랄한 ‘로코’ 케미스트리에 힘입어 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지난 1주일 기간 (5월 20일~26일) 월화극 화제성 점유율 38%를 차지해 월화 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올랐다.

같은 기간 네티즌의 주요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는 ‘네티즌 베스트 관심 이슈’에서도 서지혜(화제성 포인트 426.1)와 송승헌(화제성 포인트 425.5)이 나란히 1위 2위에 올라 ‘설렘 돌풍’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25일~26일 방송된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극과 극의 성향을 지닌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캐릭터에 완전히 빠져든 모습으로 설렘과 웃음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송승헌은 냉철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식사자리를 통해 심리를 꿰뚫어보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을 완벽히 소화해 주목받았다. 화려한 액션으로 첫 등장한 그는 의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갯바위로 몸을 날리다가 넘어져 뇌진탕에 걸리는가 하면, 몸뻬를 상하의로 풀 착장하며 숨겨왔던 인간미와 허당미를 제대로 발산하기도 해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제대로 장악했다.

서지혜는 ‘B급 감성’ 웹 동영상 제작자 우도희를 활기찬 에너지와 화사한 미소로 완성했다. 물도 없는 풀장에서 수영하는 깜찍한 주사를 선보인 것은 물론, 송승헌(김해경 역)에게 “시밸롬!”이라는 통쾌한 언행까지 선보이며 통통 튀는 ‘서지혜 표 우도희’를 완성했다. 반면 바람 피다가 딱 걸린 전 애인(김정현)과의 이별에선 분노를 폭발했으나 곧 홀로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현실적인 연애담에 대한 사실적 몰입도를 드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극 중 김해경이 우도희에게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며 저녁 데이트 신청을 하는 순간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빠르게 만들었다. 제주도에서의 우연한 만남 이후 해경은 냉정히 제 갈 길을 가는 듯 했지만, 이별한 도희의 아픔을 헤아리며 그녀에게 되돌아온 것. 송승헌의 달콤한 목소리와 미소 띤 채 금세 촉촉해지는 서지혜(우도희 역)의 눈망울이 더해져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반면 26일 방송된 4회에서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SNS상에서 거친(?) 말싸움을 주고받는 모습은 보는 이에게 빅 재미를 선사했다. 불타오르는 눈빛으로 모니터를 노려보다가, 화를 참지 못해 거침없이 차를 몰고 나가는 김해경, 우도희의 모습은 웃음을 절로 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찰진 연기력과 인간미 가득한 매력은 유치한 자존심 대결을 제대로 소화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

맛있는 한 끼 식사처럼 중독성 강한 송승헌, 서지혜의 셀렘 케미스트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