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3
연예

팬들이 소환한 양준일, 11일 '윤고은의 EBS 북카페'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7 07: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오는 11일 EBS FM ‘윤고은의 EBS북카페’의 생방송에 출연한다. 

지난해 JTBC '슈가맨3'에서 '시대를 앞서간 가수'로 소환된 이후 한국으로 컴백,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양준일은 최근 출간한 책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이 발매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며 작가라는 타이틀을 추가했다. 

30년만에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시간여행자' 양준일은 아이돌 중심의 프로그램인 MBC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최근엔 KBS 2TV '해피투게더', MBC '라디오스타', '세바시' 등 각종 매체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V 라디오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양준일은 윤고은의 EBS 북카페에 출연해 자신의 책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좌절과 상처의 시기를 극복하고 다시 세상에 나서기까지의 이야기, 그리고 책에 다 담지 못해 아쉬웠던 이야기를 윤고은의 EBS북카페를 통해 전할 예정이다. 거듭된 실패 속에서 양준일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준 것은 무엇이었는지, 현재 진행형인 양준일의 꿈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윤고은의 EBS북카페'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EBS 라디오를 통해서 방송되며, 홈페이지 및 팟캐스트,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비딕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