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10
연예

'어쩌다 가족' 성동일X진희경, 하숙집 식구들 불러 모은 택배사건 '폭소'

기사입력 2020.04.06 07: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쩌다 가족’ 성동일, 진희경이 오해로 인해 갈등을 빚고 '하늘 하숙집'을 한바탕 뒤집어 놨다.

5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성동일(성동일 분)과 진희경(진희경)은 여느 때와 같은 평범한(?) 말다툼으로 '택배 사건'의 서막을 알렸다.

진희경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다하는 성동일을 보며 김민교(김민교)는 신기해했다. 성동일이 “내가 보기엔 이래도 희경이 하나 정도는 꽉 잡고 살지“라며 거들먹거렸다. 이에 레오(안드레아스 분)는 원래 가족이 제일 모르는 것이라며 그를 불안케 했다.

이어 성동일은 진희경의 수상쩍은 모습을 포착하며 의심의 싹을 틔웠다. 방문을 잠그고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가 하면, 자신에게 뭔가 숨기는 듯한 그녀의 행동에 바람을 피운다고 오해했기 때문이다.

진희경이 남편 몰래 시킨 택배로 인해 사건이 터졌다. 택배기사를 내연남으로 착각한 성동일이 분노를 터뜨리며 폭주했다. 온 하숙집 식구들은 그를 말렸다.

그런가 하면 김광규(김광규)는 김지석(서지석), 이본(이본)과의 만남에서 재미를 안겼다. 김지석이 이본을 소개하기 위해 집으로 초대했지만, 보톡스를 맞은 김광규가 움직이지 않는 안면 근육 때문에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눈은 웃지 않은 채 입꼬리만 씰룩대는 김광규의 표정과 영문을 모른 채 눈치를 살피는 이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김광규는 연기인지 실제인지 헷갈리는 능청스러운 표현력으로 존재감을 발산, 재미를 극대화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 CHOSU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