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16: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크래비티 앨런·형준·성민,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한 성숙美

기사입력 2020.04.04 14:04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신인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시크한 성숙미를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의 앨런, 형준, 성민 VER.1 개인 콘셉트 포토를 전격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첫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 마지막 순서인 세 사람이 소년미와 성숙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앨런은 어두운 오렌지빛 컬러의 헤어로 모습을 고요한 부드러움을 선보이며, 형준은 아름다운 햇살 아래 나른한 매력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성민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앳되지만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크래비티는 나른한 소년의 모습과 날카롭고 차가운 매력이 더해진 성숙함을 모두 자랑하는 앨런, 형준, 성민까지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신인답지 않게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한 이들이 이후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이들은 이번 앨범에 명품 작곡가 Drew Ryan Scott, Sean Michael Alexander, Gionata Caracciolo, Val Del Prete, Willie Weeks를 비롯해 작사가 서지음, 몬스타엑스 주헌, 별들의전쟁 등 K팝을 대표하는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이 모두 모여 작업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음악에 대한 기대감 역시 날로 높아지고 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14일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와 수록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를 발표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