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3 09: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원어스, '아이돌 라디오' 첫 단독 출연…숨겨둔 '흥+끼' 대방출

기사입력 2020.04.03 07:34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단독 출연해 스페셜 DJ와 게스트로서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스페셜 DJ로 나선 이도와 건희는 "설레고 긴장이 많이 된다"면서도 흥겨운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게스트 레이븐, 서호, 환웅, 시온과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90여 분간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원어스는 최근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로 컴백과 함께 기록 겹경사를 누리고 있다.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1위에 진입했으며, 지난달 31일 SBS '더 쇼' 음악방송 1위 후보에도 올랐다.

이에 멤버들은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투문 여러분들 직접 못 본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마시고, 저희가 많이 찾아 뵐 테니 슬퍼하지 마세요. 건강이 우선입니다.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원어스는 '아이돌 라디오'만을 위해 특별한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이돌 음악 팬들 사이에서 '노래맛집'으로 통하는 원어스인 만큼 'English Girl'을 시작으로 '개와 늑대의 시간', '윙윙윙윙', 'Level Up' 등 그간 발표했던 앨범의 수록곡 댄스 메들리를 통해 '무대천재'다운 남다른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즉석 N행시 코너로 멤버들의 재치를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서호와 이도는 로꼬의 '니가 모르게' 커버 무대를 공개했다. 서호의 가수 데뷔 오디션곡이기도 한 '니가 모르게'의 특별 무대를 위해 메인 보컬 서호가 랩을 하고, 래퍼 이도가 노래를 하는 색다른 매력을 안겼다. 건희와 레이븐도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그냥'을 커버하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마지막으로 원어스는 "멤버들끼리 하는 첫 방송이다 보니 의미가 있었던 것 같다. '쉽게 쓰여진 노래'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많이 하고 있으니까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끝인사를 전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3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무대를 꾸민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돌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