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2 17: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놀면 뭐하니' 유산슬, 신곡 준비 시작?…송가인과 재회→쏟아지는 기대

기사입력 2020.01.25 21: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 방송 말미 유산슬과 송가인,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를 예고하는 쿠키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다음 주 새로운 부캐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이 운영하는 '인생라면'에 박명수와 정준하 이른바 '하와 수'부터 홍현희와 양세형,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4인방 그리고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등장이 예고돼 시선을 모았다.

25일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과 단 두 곡으로 콘서트를 마친 유산슬이 소회를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유산슬과 인연들이 만든 트로트의 흥과 감동이 브라운관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돼 안방극장 1열 팬들을 환호케 한 설 특집 ‘산슬이어라’. 방송 말미에는 현재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유산슬의 다음 활동이 예고돼 시선을 강탈했다.

콘서트 며칠 후 유산슬은 제작진의 주문대로 한 장소에 도착해 뜻밖의 인물들을 만났다. 먼저 데뷔 앨범을 준비하면서 최다 통화를 했던 작곡가 윤명선과 마주했다. 그는 장윤정의 ‘어머나’,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만든 트로트계 미다스 손.

작곡가와의 깜짝 만남이 의아한 것도 잠시. 유산슬이 데뷔 앨범 ‘뽕포유’를 준비하던 당시 듀엣곡을 약속했던 송가인이 등장했다. 

유산슬은 "어? 가인 씨가 여기 웬일이세요?"라고 물었고, 송가인 선배는 너무도 쿨하게 “함께해야죠”라고 대답해 유산슬만 홀로 당황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특히 쿠키 영상 마지막 장면에 ‘유산슬X송가인 봄에 찾아옵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트로트 대세들의 듀엣곡을 기대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다음 주 예고에는 라섹 유재석 사장이 운영하는 ‘인생라면’ 집을 찾는 특급 손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주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박명수와 정준하 ‘하와 수’ 그리고 홍현희와 양세형이 방문한다. 

영업 2일 차에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먹신 4인방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찾아 새롭게 추가된 ‘인생라면’의 특별 메뉴를 맛본다. 또 라섹 유재석 사장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지만, 쉽지 않은(?) 동생 이효리와 이상순의 등장이 예고돼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키웠다. 

이효리-이상순 부부, 박명수와 정준하, ‘맛있는 녀석들’, 홍현희와 양세형이 찾는 라섹 유 사장의 ‘인생라면’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30분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을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