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23
연예

윤하, 연말 콘서트서 새 앨범 수록곡 선공개 '다시 돌아온 락 감성' 기대

기사입력 2019.12.10 07:4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윤하가 콘서트서 새 앨범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윤하가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에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윤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녹음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7월 발표한 미니앨범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의 연작에 해당하는 앨범을 준비 중이다. 

특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에서 수록곡을 선공개할 것을 또 한 번 예고, 이번 곡을 통해 오랜만에 락으로 돌아온 윤하의 파워풀한 보컬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윈터 플라워'는 윤하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연말 콘서트로, 눈 뗄 틈 없는 무대 구성은 물론 새 앨범 발매 전 수록곡까지 선공개하는 특급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는 오는 24일과 25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해당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9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