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1
경제

배우 김희애, 목 탄력 관리 애장품으로‘더마 LED 넥케어’소개

기사입력 2019.11.21 09:5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36년 간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이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희애. 최근 그녀가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과의 인터뷰 영상에서 자신만의 목 탄력관리 비법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희애가 목 피부관리를 위해 하루도 빼놓지 않고 사랑하는 제품은 바로 LG프라엘의 ‘더마 LED 넥케어’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희애가 소개한 ‘더마 LED 넥케어’는 피부 겉부터 속까지 고르게 도달하는 강력한 LED 빛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다. 착용 시 들뜨지 않도록 목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없이 밀착 관리할 수 있다. 
 
김희애는 영상을 통해 제품을 직접 들어 보며 “더마 LED 넥케어는 목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피부에 밀착시켜 집중 케어할 수 있고, 9분만 사용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다”며 사용 편의성을 장점으로 말했다. 

또한 “목 피부는 다른 데에 비해 굉장히 얇고 주름도 잘 생긴다”고 강조한 김희애는 최근 목 탄력이 가장 고민이라고 말하며, “하루도 빠짐없이, 빼놓지 않고 사용한다”고 목 피부관리 법을 밝혔다. 그녀는 “가끔 핸드폰이나 책을 보다가도 목에 주름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 괜히 신경 쓰이는데, ‘더마 LED 넥케어’는 LG만의 ‘코어 라이트’ 빛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희애가 출연한 이번 인터뷰 영상은 LG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외에도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클렌징)와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토탈 관리가 가능한 6종으로 구성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