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03
연예

'동상이몽2' 이상화父 "강남 귀화 결심, 그 진심에 감동"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1.12 06:40 / 기사수정 2019.11.12 01:1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상화 아버지가 강남의 귀화 결심에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이상화 아버지가 딸 부부의 결혼에 대해 그동안 못 다한 얘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상화 아버지는 강남이 처음 집에 왔을 때 "귀화할까요?"라고 했던 것을 언급하며 "스캔들 기사가 났을 때 친척들이 난리가 난 거야. 왜 일본 사람이랑 하냐고"라고 말했다.

이상화 아버지는 "친척들한테 강남이 귀화한다고 했으니까 걱정 말라고 했다. 강남이 서류를 알아보러 다니고 그래서 감동받았다"며 쉽지 않았을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줘 감동했다고 전했다.

이상화 어머니도 강남의 귀화결정에 대해 "우리 정말 깜짝 놀랐다. 그만큼 상화를 사랑한다고 느꼈다"고 했다.



강남은 스튜디오에서 "반대는 없었는데 국적 때문에 어려워했던 부분은 있으셨던 것 같다. 저는 원래 귀화하려고 했었다. 국가대표 상화를 만나고 결심이 확고해졌다. 다 통과하고 시험만 치르면 된다"고 말했다.

이상화 아버지는 단 한 가지 강남의 맞춤법을 걱정하고 있었다. 맞춤법도 시험을 봐야 하기 때문이라고. 이에 이상화 어머니는 최근 강남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보여주며 예전보다 많이 나아졌다고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