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3 00: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6 17:02 / 기사수정 2019.10.16 17:30



[엑스포츠뉴스닷컴] 16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오직! 밀리에서만! 스타작가 김영하, <82년생 김지영>의 작가 조남주, 정용준, 이주란, 조수경, 임현, 정지돈, 김초엽 7인의 젊은 작가가 함께 합니다! 국내 최대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전자책 정기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에서 '밀리 오리지널 □□□ 정기구독' 을 시작합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종이책'이다.

두 번째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문제는 "<82년생 김지영>의 작가 조남주와 정용준, 이주란, 조수경, 임현, 정지돈, 김초엽 등 최고의 작가가 참여한 밀리 □□□□!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세 번째 문제는 "런칭 기념! 스페셜 기프트! 이기주 작가의 <인문학 산책>과 □□□□를 드립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필사노트'이다.

네 번째 문제는 "오직 밀리에서만! 스타작가 김영하 작가의 신작을 □□ 공개합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독점'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밀리의서재에서 기획 제작 서비스하는 밀리 오리지널 첫번째 컨텐츠! 랜드마크를 주제로한 테마소설집 '□□□□'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시티픽션'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