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9 14: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임자 아일랜드' 비운의 신혼여행, 두 번째 커플 누굴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8.20 17:26 / 기사수정 2019.08.20 17:2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임자 아일랜드’ 출연자들이 비운의 신혼여행을 떠난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러브 리얼리티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낭만적인 동거를 펼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결혼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이다.

21일 방송되는 ‘임자 아일랜드’에서는 1호 결실 커플이 탄생한 뒤 조급해진 여섯 남녀들의 치열한 경쟁 로맨스가 펼쳐진다. 개별 데이트와 함께 ‘신혼여행’ 컨셉의 크루즈, 리조트에서 취향에 맞춰 각각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개별 데이트 이후 급격하게 변한 애정전선과 엇갈린 채로 신혼여행을 보낸 이들의 복잡한 심경이 공개된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로에게 마음을 표현하지 않았던 두 남녀는 한 침대에 누워 연인처럼 다정한 시간을 보내 다른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지금 둘이 한 침대에 있어. 저기가 결실 아냐?”라는 충격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남녀는 과연 누구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 번째 결실 커플이 공개된다. 행운의 여자 주인공은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송지영. 설렘으로 넘치던 결실 1호 커플과 달리 이 커플은 냉랭한 분위기로 서로를 마주했다는데, 이날 결실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달콤 살벌한 결실 2호 커플의 정체가 공개된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임자 아일랜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