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55
연예

유승옥, 유튜브 채널 '옥이생활' 개설…유튜버 대열 합류

기사입력 2019.06.24 17:28 / 기사수정 2019.06.24 17:28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유승옥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이목을 끌고있다.

지난 21일 유승옥은 '옥이생활'이라는 이름으로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선보였다. 작년부터 시작된 연예인 유튜브의 본격적인 확산은 신세경, 이하늬, 강동원, 정은채 등 평소 개인활동에 대해 공개를 꺼려하던 배우들까지 유튜브 진출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SNS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해서 아시아인 최초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광고모델 부문 TOP5를 수상하며 단시간에 온국민의 사랑을 받게된 유승옥의 유튜브 진출은 어찌보면 늦게 시작했다는 생각이 될 만큼 당연하게 느껴진다.

유승옥의 유튜브 '옥이생활'은 유승옥의 장점을 극대로 표현할 수 있는 하와이에서 시작했다. 최초 공개된 '옥이티비' 하와이 예고편에서는 유승옥 특유의 순수함과 동시에 서핑보드 위에서 섹시한 건강미를 선보이며 기존 팬들의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유승옥은 유튜브의 다양성을 정확히 분석하여 예능방송의 '옥이티비', VLOG의 '옥이로그', 운동 전문 방송 '발레이션', 웹영화 방송 '옥이무비'. 다큐프로그램 '옥이목소리'까지 총 5가지 본인만의 색깔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유승옥의 소속사는 유승옥이 2016년도부터 약 3년간 대학로에서 주연배우로 두 작품 이상 연극무대에 올랐던 경험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승옥 유튜브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