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9
연예

'수미네 반찬' 가정의 달 특집…서울서 시청자들 만난다

기사입력 2019.03.26 17:30 / 기사수정 2019.03.26 17:3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수미네 반찬'이 가정의 달 특집을 준비했다.

tvN '수미네 반찬' 측은 26일 "다가오는 가정의 달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맞이해 '수미네 반찬' 출연진들이 의미 있는 특집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부모님, 선생님 등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담긴 반찬을 대접할 수 있도록 직접 식당을 여는 것이다.

특히 현지로 직접 나가 반찬을 선보이며 해외 교민들의 향수를 자극했던 '일본 특집'과 '괌 특집'을 지나 서울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김수미, 장동민을 비롯한 셰프들과 제작진들은 "해외 특집을 하면서도 국내에 계신 분들에게 대접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다. 이번에 좋은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가정의 달 특집' 예고 영상에서 김수미는 "따뜻한 식사 대접을 하고 싶은 분들을 모시고 오라. 제가 정성껏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겠다"라고 밝혀 더욱 풍성한 김수미표 반찬을 예고했다.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며, 가정의 달 특집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