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37
연예

'킬잇' 노정의, 고등학생 건물주로 변신…세입자 나나와 역대급 케미

기사입력 2019.03.25 17:1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킬잇’의 노정의가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고등학생 건물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 이하 ‘킬잇)’ 2회에서는 강슬기(노정의 분)와 도현진(나나)의 기막힌 인연이 시작됐다. 강슬기의 건물에 도현진이 이사 오게 된 것. 건물주와 세입자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시작은 그리 순탄치 않았다. 도현진은 집안 곳곳을 둘러보며 트집을 잡았고, 이를 참지 못한 강슬기는 귀여운 복수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관계 변화의 계기를 맞이하게 된다. 바로 도현진이 유산을 노리고 접근한 삼촌에게 납치당할 뻔한 강슬기를 구해주었기 때문. 그러나 사건으로 인해 숨기고 싶은 과거를 현진에게 들키게 되자 “아줌마가 뭔데 내 사생활을 훔쳐봐요. 아줌마가 뭔데요?”라 소리치는 강슬기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이에 “네 말끝에 다른 사람만 다치는 게 아니야. 너도 다쳐. 그게 제일 아프잖아, 너”라는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 현진에게 슬기는 굳게 닫힌 마음을 서서히 열게 되었고, 현진을 언니라 부르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감사함과 미안함을 표했다. 이처럼 관계 변화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강슬기와 도현진. 두 사람 사이에 앞으로 어떠한 사건들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노정의는 ‘킬잇’에서 밝은 겉모습과 내면의 아픔을 자연스럽게 오가는 섬세한 연기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정의는 긍정적인 변화를 예고한 나나와의 케미와 더불어 차후 전개될 이야기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잇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OCN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