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2:25
연예

버닝썬 MD 애나, 마약 양성반응→이문호 구속영장은 기각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3.20 07:0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류를 투약 및 유통한 의혹을 받았던 일명 'MD 애나'의 모발에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 

19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에 따르면 중국인 여성 MD 애나의 모발에 대한 마약 정밀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양성 반응이 나온 약물은 엑스터시와 케타민이다.

애나는 이날 경찰에 출석해 약 6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다. 이날 애나는 중국 손님들을 유치하고, 손님들이 마약을 가져와 같이 투약한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마약 유통 혐의는 부인했다고.

그러나 버닝썬의 전직 직원들과 손님들은 "애나가 중국인 VIP 손님들을 중심으로 마약을 유통했다"고 증언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애나로부터 마약을 공급받고 투약한 중국인 손님들의 실체와 규모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 중국인들에 대한 마약 유통 의혹을 버닝썬 관계자들이 알고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다.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정밀 감식에서 일부 마약류 양성반응이 나왔던 버닝썬 이문호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은 기각됐다. 법원이 "혐의 관련 다툼의 여지가 있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MBC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