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19
연예

류지혜 "이영호 아이 낙태, 증거있다" vs 이영호 "임신 확인 없이 낙태 통보" [종합]

기사입력 2019.02.19 08:36 / 기사수정 2019.02.19 08:3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과거에 낙태 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류지혜가 BJ 남순과의 방송에서 만취 상태로 등장해 낙태 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류지혜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류지혜가 낙태 수술을 받았다고 했던 그 당시에 류지혜의 남자친구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이영호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류지혜의 낙태 수술 이야기에 이영호는 자신의 개인 채널 방송을 통해서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러나 임신 확인도 못했다"면서 "진짜인건지도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 어느날 류지혜가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만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영호는 "계속 날 왜 언급하는지 모르겠다. 사과하지 않으면 고소할 것"이라며 황당한 입장을 전했다. 

이영호의 이런 입장에 류지혜는 산부인과 기록과 메신저 캡처본이 있다고 말하면서 "맞는 말이니까 고소를 하려면 하라"고 상반된 입장을 드러냈다. 

한편 류지혜는 19세에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데뷔했고,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류지혜 페이스북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