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26
연예

김민재, 펀치 컴백 지원사격 "MV 주인공, 열심히 했다"

기사입력 2019.01.16 17: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김민재가 펀치를 위해 직접 쇼케이스장을 찾았다. 

1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펀치의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Stay with me', '밤이 되니까'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펀치는 5년 만에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타이틀 '이 마음'을 비롯해 '눈꽃처럼', 'Love is You', 'Kiss me', '이 밤의 끝' 등이 수록됐다. 'Kiss Me'는 자이언티가 부른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해 펀치만의 감성을 담았다. 

'이 마음'은 펀치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 최인환과 다시 만난 곡으로 펀치만의 이별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 뮤직비디오에는 '도깨비',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통해 주목받은 신예 김민재가 하연수와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김민재는 쇼케이스 현장도 직접 찾아 펀치를 응원했다. 

김민재는 "이번 노래는 되게 차분하고 잔잔하지만 펀치의 후벼파는 감성이 잘 들어가있어 좋았다 재밌게 찍었던 기억이 있다"며 "(펀치의)첫 뮤비라 잘 찍어야지 하고 열심히 했다. 나 혼자 압박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펀치는 "정말 완벽한 배우라고 생각한다. 어디에도 없는 완벽한 배우가 이렇게 나와 친한 동생이고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해줘 너무너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언젠가 도움을 청한다면 흔쾌히 받아달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민재는 "이런 좋은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찍을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 활동도 열심히 하라"고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펀치의 첫 미니 앨범 'Dream of You'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박지영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