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4:42
스포츠

최문순 강원도지사, 2019시즌 강원FC 연간회원권 구입

기사입력 2019.01.16 09:34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강원FC의 12번째 선수로 함께한다.

강원FC 구단주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14일 강원도청 집무실에서 연간회원권을 직접 구매하며 구단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시즌 선전을 기원했다.

이날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강원FC가 올해 더욱 잘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지난 시즌이 끝나고 곧바로 연간회원권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며 노력하고 있는 것을 잘 안다”고 격려했다.

이어 “올해는 강원FC가 반드시 도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들이 세심하게 신경써주길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지난달 14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강원FC 연간회원권은 현재 팬들에게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직접 구매 행렬에 동참하면서 지역주민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 강원FC 연간회원권은 본부석(W석), 일반/서포터즈석(E/N석)으로, 리그, FA컵 등 홈경기 최대 25경기 입장 가능하다.

연간회원권 가격은 본부석의 경우 성인 15만원, 청소년 9만원, 어린이 4만원이다. 일반석과 서포터즈석 가격은 성인 12만원, 청소년 7만5천원, 어린이 4만원이다.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에게는 패키지 상품으로 랜야드 목걸이와 카드케이스, 셔츠 교환권이 제공된다. 셔츠 교환권은 강원FC 홈경기 당일 경기장에 위치한 MD숍에서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디자인셔츠로 교환할 수 있다.

공공기관 또는 기업, 법인단체 등의 단체구매 시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10매 이상 구매 시 10%, 20매 이상 구매 시 20%, 30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강원FC 연간회원권 온라인 판매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며 티켓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강원FC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