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23
게임

“게임물위원회 공식 승인”…SCORE888, 승부 예측 스포츠 게임 선보여

기사입력 2019.01.09 11:3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축구, 야구, 농구를 비롯한 전세계 스포츠경기의 실시간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 사이트 ‘SCORE888’은 지난 2일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공식 승인을 받은 승부 예측 게임 출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SCORE888은 정식 승인을 받은 합법 베팅 사이트이기 때문에 게임머니를 통한 베팅 게임을 진행하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베팅 게임 서비스의 등장과 함께 오늘날 불법 도박으로 얼룩진 스포츠 게임 산업이 새롭게 정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CORE888은 출시와 동시에 회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더해지면서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깊이 있는 정보를 교류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 결장 선수, 감독의 컨디션, 새로 시범하는 전술, 팀의 분위기 등 승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각종 고급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월 한 달 동안 회원가입만 해도 천만GP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성인 인증과 함께 회원가입을 진행한 뒤 로그인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까다로운 과정 없이도 게임 포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다만, 1인당 1회만 지급받을 수 있고 불법 프로그램 혹은 비정상적인 행위가 적발될 경우 무단으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관계자는 “승부 예측 게임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 혹은 승리가 예상되는 팀을 직접 분석해 각 정기의 결과를 예측하는 과정에서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건전한 게임이다”라며, “자사는 음지에서 성행하는 불법 도박을 근절하고 양지에서 건전하게 즐기는 스포츠 게임을 만들어 대한민국의 건전한 문화 생활을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CORE888은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전문 사이트에서 합법적 스포츠 베팅 게임을 추가해 더욱 질 높은 스포츠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불법 도박을 근절하고 건강한 스포츠 게임 산업을 이끌어 가기 위한 불법도박근절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